고객서비스
.
Server consulting,
Solution & Systems software

보도자료 (News & Issue)

HOME고객서비스 보도자료 (News & Issue)

보도자료
망분리 토털 솔루션으로 시장 공략
관리자 (new3ssoft) 작성일 : 2018-02-13 11:10:58 조회수 : 36

최근 해킹사고나 개인정보보호법 강화로 업무망과 인터넷망을 분리하는 망분리가 대세로 떠올랐다. 

해킹이 인터넷을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인터넷과 연결되는 PC와 고객정보를 담은 업무용 서버와 연결된 PC를 물리적으로 분리하는 것이 망분리 원칙이다.

그러나 두 대 PC를 사용하면 업무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외관상 좋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. 이에 따라 최근에는 PC 한 대로 쉽게 업무용과 인터넷용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망분리 전용 PC가 인기를 얻고 있다. 

망분리 PC는 쉽게 업무용과 인터넷용으로 전환할 수 있는 KVM스위치를 내장, PC 주변이 깔끔해진다. 물리적 망분리가 필요한 환경이나 두 대 컴퓨터 사용이 필요한 파워유저 또는 개발자에게도 어울리는 제품이다. 

망분리·망연계 솔루션 업체 비욘드솔루션은 미니 PC 형태 망분리 PC를 개발하고 상반기 중 양산한다. 이 회사는 올해 망분리 PC 외에 망 연계솔루션, 관제시스템 등을 토털패키지화해 망분리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. 

최근 개발한 망분리 PC는 미니 PC 사이즈이지만 성능은 일반 PC와 동일하다. 중앙처리장치(CPU)를 쉽게 탈부착할 수 있으며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(SSD)를 저장장치로 사용한다.

비욘드 솔루션 망분리 전용 미니PC
<비욘드 솔루션 망분리 전용 미니PC>

 

쉬운 기능 전환을 장점으로 내세웠다. 본체 앞면 전환버튼을 누르면 업무용 또는 인터넷용으로 쉽게 바꿀 수 있다. 평상시 업무용 PC로 내부망에 연결해 사용하다 필요하면 신속히 전환해 인터넷에 연결하면 된다. 전환 스위치외에 마우스와 키보드로도 쉽게 전환할 수 있다. 모니터 두 대를 연결하면 한 대는 내부망, 한 대는 인터넷망 화면이 나오게 할 수도 있다. 또 PC 한 대에 모니터와 키보드, 마우스를 두 개씩 연결해 두 명이 함께 작업할 수도 있다. 비욘드솔루션은 망분리 PC 제조 공장을 설립해 올해 4만대 가량 망분리 PC를 공급할 계획이다.

목록보기

카피라이터 링크 영역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