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서비스
.
Server consulting,
Solution & Systems software

보도자료 (News & Issue)

HOME고객서비스 보도자료 (News & Issue)

보도자료
베리타스 넷백업, 도커 컨테이너 보호 인증 획득
관리자 (new3ssoft) 작성일 : 2019-11-26 14:09:53 조회수 : 19

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(대표 조원영 www.veritas.com/kr)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 넷백업 8.1.2(NetBackup 8.1.2)가 도커 컨테이너(Docker Container) 기반의 워크로드 보호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.

베리타스 넷백업을 이용해 멀티클라우드, 가상 및 물리적 환경에서 컨테이너화된 데이터뿐만 아니라 SAP 하나, 하둡, 몽고DB 등 레거시 또는 현대적인 워크로드를 보호할 수 있다.

현대적인 워크로드의 컨테이너화는 전 세계 기업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을 위한 효율적인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다.

가트너에 따르면 현재 글로벌 기업 중 20% 미만이 프로덕션 환경에서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있지만 2020년까지 50%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.

하지만 도입이 빠르게 진행되면서 영구 데이터 생성 및 수정을 위한 컨테이너화된 신규 애플리케이션 수가 증가해 데이터 무결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. 이에 따라 저장된 위치에 상관없이 컨테이너화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성숙한 백업 및 복구 프로세스가 요구되고 있다.

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에서 일부 컨테이너는 영구 데이터를 생성 또는 수정하는 용도로 설계돼 있다. 이 경우 영구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며, 동시에 데이터를 백업 대상에서 안전하게 제외할 수 있는 시나리오도 고려해야 한다.

베리타스는 컨테이너로 배포 가능하고, 동적 환경에서 영구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호를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넷백업 클라이언트를 개발했다. 백업 및 복구를 위한 도커 인증을 획득함으로써, 넷백업을 통해 컨테이너를 보호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최대한의 유연성을 보장한다.

베리타스 넷백업 8.1.2는 도커를 비롯해 하둡, 뉴타닉스, MySQL, 포스트그레SQL, 마리아DB, SQ라이트, H베이스, 몽고DB 등 차세대 워크로드를 지원한다. 베리타스 고객은 물리적 환경은 물론, 최신 가상 및 멀티클라우드 구축 환경을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으로 보호할 수 있다.

복잡한 이기종 아키텍처의 백업 및 복원 작업은 혁신적으로 간소화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관리된다. 고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권한이 있는 직원이 자체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저장된 위치에 상관없이 손쉽게 보호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

글렌 사이먼(Glen Simon) 베리타스 제품 및 솔루션 마케팅 담당은 “베리타스는 도커 엔터프라이즈 컨테이너 플랫폼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신규 워크로드를 신속하고 광범위하게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”라며, “베리타스는 기업들이 온프레미스 및 프라이빗·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면서 앞으로 등장할 모든 신규 워크로드를 신속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것”이라고 말했다.

목록보기

카피라이터 링크 영역입니다.